admin write
blogblogblogbloglocation loglocation logtag listtag listguest bookguest book
rss feed
Rank
Name
(Previous Rank)
Comments
1Nick Pereira (1)페레이라의 방어율은 계속 상승하고 있다. 그리고 그는 첫 패배를 당했다. 하지만 그의 싱커가 다시 작동하는 날에는 다시 제자리로 돌아올 것이다.
2Pat Misch (3)미쉬의 상승은 계속되고 있으며 다른 AA 투수들이 문제를 일으키는 동안, 그의 1.61이라는 방어율은 이스턴 리그 4위에 오를만큼 훌륭하다.
3Ben Copeland (5)코펠란드의 배팅은 좀 식었다. 그러나 볼넷의 증가는 그를 꾸준하게 베이스에 머물게 하고 있으며 그는 열심히 훈련하는 중이다.
4Todd Linden (NR)린든이 왜 리스트에 있는걸까??  그는 부상으로부터 돌아왔고, 프레즈노가 필요로 하는 공격력을 공급해주는 중이다.
5Garrett Broshuis (4)브로셔스는 선발등판에서 고전하면서 그의 방어율을 3.20까지 높였다. 그러나 그는 아직 코네티컷 로테이션에서 가장 강력한 존재이다.
6Sergio Romo (8)로모는 불펜으로 돌아갔다. 그러나 그의 퍼포먼스는 도미네이트하다.
7Fred Lewis (6)루이스는 아직 꾸준히 후보에 들지 못하고 있지만, 155타석에서 35개의 볼넷을 얻었고, 그의 출루율은 .271이라는 타율에도 불구하고 .400을 기록하고 있다.
8Brian Horwitz (11)산호세로 돌아온 후, 호비츠는 다시 잘 치고 있다. 그의 .320 타율은 호비츠의 타율로서는 낮은 편이지만, 팀의 득점에 있어서는 반가운 존재이다.
9Michael Mooney (10)무니는 4개의 홈런과 9개의 더블, 3개의 트리플을 지난 2주동안 쳐낸 뒤, .503으로 어거스타의 장타율을 이끌고 있다. 또한 그는 12개의 도루를 기록하는 동안 단 한개의 도루자도 당하지 않았다.
10Anthony Contreras (9)콘트레라스와 무니는 자리를 바꾸었다. 무니의 장타율 때문에.
11Travis Ishikawa (NR)누가 돌아왔는지 보라. 이시카와는 아직 부상때문에 마이너에서 가장 인상적인 선수는 아니지만, 돌아온 후에 .262까지 타율을 끌어올린건 좋아보인다.
12Michael Tejera (15)모든 프레즈노의 트러블 가운에서 믿던 말던, 테헤라의 2.59 방어율은 로테이션을 이끌고 있으며 그는 12타수 6안타로 타격도 선두이다.(-_-)
13Dan Griffin (13)인상적인 출발 이후, 그리핀의 문제는 계속되었다. 볼넷을 내주고 아웃능력이 적어지면서..  그의 미래는 불펜행이 될 것인가?
14Eddy Martinez-Esteve (7)부상은 계속 EME를 라인업에서 제외시키고 있다. 그가 언제나 돌아올 것인가?
15Marcus Sanders (NR)샌더스는 산호세에서 힘든 시간을 보냈다. 그러나 그는 타율을 .224까지 끌어올렸고, 리그 도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각종 부상들에도 불구하고, 산호세는 6게임차로 디비젼 뿐 아니라 리그에서도 1위를 달리는 중이다. 부상선수들이 돌아온다면?  그들의 플레이오프 진출은 의심할 이유가 없을 것이다. 반대로 코네티컷은 팀 리더들의 잦은 빅리그 콜업과 클린업의 부상으로 3위까지 내려앉았다. 그러나 이들 역시 제 멤버가 들어차준다면 AA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팀이 될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신고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