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in write
blogblogblogbloglocation loglocation logtag listtag listguest bookguest book
rss feed
SFDugout.com Interview : Emmanuel Burriss



모든 사람들이 전체 10픽인 팀 린드스컴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지만, 자이언츠는 또다른 1라운드(샌드위치 라운드)를 가지고 있었다. 그 픽으로 그들은 켄트 주립대학 출신의 스피디한 유격수 엠마뉴엘 뷰리스를 선택했다. 스카우트 닷컴에서는 자이언츠에 드래프트된 이 친구에 대한 독점취재를 단행했다.

SFDugout.com : 당신은 소속팀 최고의 도루왕이었고, 케이프 코드 리그에서 37개의 도루로 MVP를 차지했는데, 그에 관해 이야기해주실 수 있나요?.

Burriss : 음.. 나는 운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받았고, 기회를 잡았을 때 팀을 위해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가 생각했었어요. 그건 바로 도루였죠.

SFDugout.com : 어떤 타입의 선수나 플레이스타일을 닮고싶다는 생각을 합니까?

Burriss :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현역시절의 로베르토 알로마였어요. 그리고 지금은 호세 레이예스죠. 그런 타입의 선수들을 난 좋아하고 내가 그런 스타일의 플레이를 하고싶다고 생각합니다. 나한테 잘 어울리기도 하고요.

SFDugout.com : 자이언츠는 도루형의 선수를 주로 1번타자로 써먹으려 해요. 당신은 자이언츠의 어떤 부분에서 플레이하는게 가장 좋을 것 같나요?

Burriss : 일단 유격수를 희망합니다. 난 그 포지션을 좋아하고, 이제껏 유격수로만 뛰어왔어요. 하지만 단지 뛸 수만 있다면 어느 포지션이던 굉장히 흥미로울 것 같아요. 다른 포지션으로 이동하더라도 그자리에서 가장 잘 하고싶기에 나에게 차이는 없습니다.

SFDugout.com : 자이언츠에 드래프트되고 어떤 느낌이었죠?

Burriss : 끝내줬죠..^^  나는 캘리포니아 출신이 아니에요. 그리고 자이언츠가 플레이하는건 티비에서나 봤었궁. 그래서 이번 기회는 내가 밖으로, 더 넓은 세계로 나가볼 좋은 찬스라고 생각해요. 물론 자이언츠가 지명한 그 누구라도 지금 내가 느끼는 익사이팅한 기분을 똑같이 느꼈으리라 생각해요. 게다가 오마 비즈켓이 유격수로 있다는건 내가 그를 만나볼 수 있을지도 모르고, 뭔가를 배울 수도 있다는 거겠죠..^^

SFDugout.com : 당신은 워싱턴 D.C에서 자랐다고 들었어요. 왜 켄트 주립대학에 진학했나요?

Burriss : 나는 원래 조지워싱턴 대학의 코치인 제프 와그너에 의해 스카웃되어서 그곳으로 가게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조지워싱턴 대학과 사인하기 이틀쯤 전에 그가 켄트 주립대학으로 자리를 옮겼죠. 그리고 켄트 주립대학도 한번 생각해볼 것을 권유했어요. 두번째 이유로는 그 학교가 나에게 잘 맞는 곳이라고 느껴서였죠. 그 학교는 나에게 완벽하게 들어맞는 곳이었고, 좋은 친구들과 대단한 코치들이 기다리고 있는 곳이었습니다.

SFDugout.com : 자이언츠와 빨리 사인할 것 같나요, 아니면 협상과정이 좀 걸릴 것 같나요?

Burriss : 가능한 한 빨리 사인하고 싶어요. 나는 뛸 준비가 되어있거든요. 나는 부상 등으로 뛸 수 없을 때가 아니면 1주일도 앉아있어본 적이 없고, 운좋게도 자이언츠 조직은 가능한 한 빨리 나와 사인하고 싶어해요. 곧 자이언츠에 입단해서 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겁니다.

SFDugout.com : 좋아요.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올해 행운을 빌고 어서 자이언츠에 입단하길 기대합니다!!

Burriss : 감사!!!


Welcome to San Francisco Giants!!!!  와서 3년쯤 뒤엔 1번타자가 되어주렴..^^
신고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티스토리 툴바